"당신이 원하면 언제든지 치즈를 먹어요."

번역:Eat cheese whenever you want.

February 22, 2015

댓글 49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sZaZ5

if you want whenever eat cheese 이건 틀린건가요?


moonji1212

넵. ^_ㅠ

Whenever는 문장과 문장을 이어주는 접속사니까, 뒤에 완벽한 문장이 와야해요~ [주어+동사] 가 있는 :)


vra1231332

뒤에 주어 동사 구문이 와야 하는군요♡


ZezeImasek

"If you want whenever eat cheese" doesn't sound natural. As an English speaker, I wouldn't know what it means.


0gPw4

저도공감해요...


[비활성화된 사용자]

    저도 딱 일케씀요ㅎ


HongEunPark

    이거는 좀 번역을 이렇게 까지 꼬이게 할 필요가 있나 싶다. 직역 느낌이 나게 해도 별 무리가 없어 보이는데(한국말은 교착어 이기 때문에 순서 상관이 없다. 즉 영어 어순대로 써도 뜻도 통하면 우리는 알게 모르게 일상에서 자주 그렇게 사용한다.)

    Eat cheese whenever you want

    "치즈 드세요 언제든지 당신이 원하면"

    파파고 번역 그대로 가져와서 쓰는건 알겠는데

    꼬아서 쓰는게 멋있어 보이는지 모르겠지만

    영어 가르치는 취지에서 보면 너무 번역에 센스가 없다.


leeb1n

    왜 Eat으로 시작하는거죵


hoxz64883

    그러게요 저도 너무너무너무 궁금합니다


sinesis

    Whenever you want eat cheese도 되던데요?


sdZw992040

    그렇게 하라고 하는거니까 그런것 같네여 아니면 머쓱하겠네요 ㅎㅡㅎ


Han0525p

    You eat cheese whenever you want. You 두번 사용도 정답이라고 나오네요


sjaoskroj._

    크크킄. 저도요


SMsM124024

    저도''''''''찬성입니다


Js.P

    You can eat cheese whenever you want 도 맞다고 나오네요.


OXlX11

    Whenever you want eat cheese.도 정답으로나오네요


SIA-LOVE

    Want eat 동사 두개인데 붙여도 되나요?


_hyojun

    아 하루 하루가 너무 힘들어요..ㅠㅠ


bull96206

    If you like, eat cheese anytime. Or Eat cheese whenever you like.


layla39281

    계속 틀려요ㅠㅠ 3번 연속


B5YQ8

    eat cheese whenever you want


e_xiumin_o

    Whenever eat cheese if you want 가 안되는 이유를 알려주실 분 계신가요ㅠㅠ?


ldVf20

    Eat cheese whenever if you want


tWvX350896

    Eat cheese whenever you want


r7cK11

    Eat cheese, if you want는 안되나요?


V5hB11

    언제든지 ~가 빠지지않았나요?


kkr4596k

    번역이 개떡같다


vra1231332

    If you want cheese whenever eat 이 문장은 왜 틀렸나요?


famoushippo

    이 문제 자꾸 틀림ㅜ


Una_Re

    Whenever eat cheese if you want는 틀린가요?


vt2U4

    이런건 아나오면 좋겠네요^^


vfCx13

    whennever뜻이 뭔가요?


elmomle

    you eat a cheese whenever you want 은 안되나요?


hslee.art

    당신이 원하면 치즈먹어라eat cheese if you want는 안되나요??


ymvM3

    난몰라서 난짱짱짱


vt2U4

    You Eet........ 도않돼여??


sjaoskroj._

    Eet 가 아니고 Eat입니다^3^ 글구 You eat만 들어갈 경우 '너는 먹는다'만 됩니다


39y31

    Eat cheese whenever you want


nXxh11

    아리까리 어려워


jttllo

    if you want you eat whenever 이거는요?


skyys00

    부사절을 이끄는 접속사가 맨뒤에 올수는 없어요 Whenever you want, eat cheese 이거나 Eat cheese whenever you want 가 답이예요


JungseokCh

    if you want you can eat cheese at any time


WOoy15

    you want, whenever eat a cheese는 안되나요?


52vo1

    접속사를 주어로 쓸수 없어요.


sung5417

    이거 정답이 저거 맞아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