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당신이 원하면 언제든지 치즈를 먹어요."

"당신이 원하면 언제든지 치즈를 먹어요."

번역:Eat cheese whenever you want.

February 22, 2015

댓글 35개


sZaZ5

if you want whenever eat cheese 이건 틀린건가요?


[탈퇴한 사용자]

    저도 딱 일케씀요ㅎ


0gPw4

    저도공감해요...


HongEunPark

    이거는 좀 번역을 이렇게 까지 꼬이게 할 필요가 있나 싶다. 직역 느낌이 나게 해도 별 무리가 없어 보이는데(한국말은 교착어 이기 때문에 순서 상관이 없다. 즉 영어 어순대로 써도 뜻도 통하면 우리는 알게 모르게 일상에서 자주 그렇게 사용한다.)

    Eat cheese whenever you want

    "치즈 드세요 언제든지 당신이 원하면"

    파파고 번역 그대로 가져와서 쓰는건 알겠는데

    꼬아서 쓰는게 멋있어 보이는지 모르겠지만

    영어 가르치는 취지에서 보면 너무 번역에 센스가 없다.


leeb1n

    왜 Eat으로 시작하는거죵


HopX64883

    그러게요 저도 너무너무너무 궁금합니다


Han0525p

    You eat cheese whenever you want. You 두번 사용도 정답이라고 나오네요


sjaoskroj._

    크크킄. 저도요


SMsM124024

    저도''''''''찬성입니다


_hyojun

    아 하루 하루가 너무 힘들어요..ㅠㅠ


Js.P

    You can eat cheese whenever you want 도 맞다고 나오네요.


OXlX11

    Whenever you want eat cheese.도 정답으로나오네요


SIA-LOVE

    Want eat 동사 두개인데 붙여도 되나요?


ymvM3

    난몰라서 난짱짱짱


vt2U4

    이런건 아나오면 좋겠네요^^


vt2U4

    You Eet........ 도않돼여??


sjaoskroj._

    Eet 가 아니고 Eat입니다^3^ 글구 You eat만 들어갈 경우 '너는 먹는다'만 됩니다


bull96206

    If you like, eat cheese anytime. Or Eat cheese whenever you like.


e_xiumin_o

    Whenever eat cheese if you want 가 안되는 이유를 알려주실 분 계신가요ㅠㅠ?


Una_Re

    Whenever eat cheese if you want는 틀린가요?


B5YQ8

    eat cheese whenever you want


vfCx13

    whennever뜻이 뭔가요?


ldVf20

    Eat cheese whenever if you want


elmomle

    you eat a cheese whenever you want 은 안되나요?


tWvX350896

    Eat cheese whenever you want


nXxh11

    아리까리 어려워


39y31

    Eat cheese whenever you want


jttllo

    if you want you eat whenever 이거는요?


skyys00

    부사절을 이끄는 접속사가 맨뒤에 올수는 없어요 Whenever you want, eat cheese 이거나 Eat cheese whenever you want 가 답이예요


JungseokCh

    if you want you can eat cheese at any time


sung5417

    이거 정답이 저거 맞아요?


WOoy15

    you want, whenever eat a cheese는 안되나요?


52vo1

    접속사를 주어로 쓸수 없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