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그에게 지불합니다.."

"나는 그에게 지불합니다.."

번역:I pay him.

February 22, 2015

댓글 11개


rlagodnf1541

I pay to him 은 틀린건가요?


Marin0712

to는 ~로 라는 뜻이라고 예상됩니다.


DYKim335838

감사합니다 ^^;;


YHKim645086

Him은 그를 이라는 뜻 아닌가요? 그래서 i pay he라고 했는데 틀렸네요 ㅎ


yurisuni0707

Him은 목적격이라 '그에게','그를' 모두 맞습니다 :)


hysss07

왜 for him 은 아니에요??


WSq81

for him은 그를 위해서 라는뜻 아닌가요?


aQVr2

I pays him은 왜 틀리나요? 대답 꼭 부탁드립니다


HOTb5

주어가 3인칭단수일때만 동사에 s,es붙입니다


dXee12

왜 문장 뒤에 ••이 있죠?


zaka526362

뒤에 ..개웃기네 ㅋㅋ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