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번역:저는 누구입니까?

February 22, 2015

댓글 18개


kikiki01

Who- 누구 Am 은 ~이다 라는 동사(am.are.is)이다.

동사는 의문사의 경우 Wh word (what.who.when.why.where.how) 의문문의 뒤에 사용된다

일반문장은 주어(subjuct)+동사(verb) 이지만

의문문의 경우 Wh word+동사(verb)+주어 (subject) 순서가 된다.

February 22, 2015

vljN1

친절한 풀이 감사합니다.

April 17, 2018

seohyunlee2006

난 누구??가 틀렸습니까? 왜!!!!!!!!!!! 쯧쯧쯧 같은 뜻인데 제작자나 한국어공부 열심히 하삼

February 25, 2017

1yYM2

여긴 어디?나는 누구?ㅋㅋ

January 4, 2016

sg90.jeong

내가 누군가

June 18, 2015

newjersey62

나는 누구? 도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January 14, 2016

t4pp

Who am I 그거 레미제라블 뮤지컬에 나오는 노래 아닌가요ㅋㅋ (내가 이상한 말을)

May 30, 2016

05bono

나는 누구? 안돼!!!!!

July 16, 2016

05bono

난 누구? 안돼나....

July 16, 2016

aotks461

나는 누구니라고 하면 틀리는데 맞지 않나요?

August 9, 2016

soeun3860

난 누구니는 왜 안 됄까....ㅠㅠ

April 22, 2017

johnkim041123

May 18, 2017

7rG62

내가 누군지 알아?

October 22, 2017

Brian10041004

난 누구야? 맞음

February 7, 2018

MM7c3

자아성찰

May 18, 2018

aa2k8

얼렁 병원부터..

May 17, 2019

kH5G5

왓! 엄청 쉅다!

August 2, 2019

kH5G5

기억상실ㅋㅋㅋ

August 2,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