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Who am I?"

번역:저는 누구입니까?

0
3년 전

댓글 21개


kikiki01

Who- 누구 Am 은 ~이다 라는 동사(am.are.is)이다.

동사는 의문사의 경우 Wh word (what.who.when.why.where.how) 의문문의 뒤에 사용된다

일반문장은 주어(subjuct)+동사(verb) 이지만

의문문의 경우 Wh word+동사(verb)+주어 (subject) 순서가 된다.

15
답장하기3년 전

vljN1

친절한 풀이 감사합니다.

0
답장하기3개월 전

Elisha787366

감샤♥

-1
답장하기3년 전

kjm7916

아하

-2
답장하기3년 전

1yYM2

여긴 어디?나는 누구?ㅋㅋ

2
답장하기2년 전

newjersey62

ㅋㅋㅋ

-1
답장하기2년 전

Zj8h2

ㅋㅋ

-1
답장하기1년 전

TheAAO
TheAAO

난 누구??가 틀렸습니까? 왜!!!!!!!!!!! 쯧쯧쯧 같은 뜻인데 제작자나 한국어공부 열심히 하삼

2
답장하기1년 전

sg90.jeong

내가 누군가

1
답장하기3년 전

newjersey62

나는 누구? 도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답장하기2년 전

t4pp

Who am I 그거 레미제라블 뮤지컬에 나오는 노래 아닌가요ㅋㅋ (내가 이상한 말을)

1
답장하기2년 전

05bono

나는 누구? 안돼!!!!!

1
답장하기2년 전

Brian10041004

난 누구야? 맞음

1
답장하기6개월 전

05bono

난 누구? 안돼나....

0
답장하기2년 전

aotks461

나는 누구니라고 하면 틀리는데 맞지 않나요?

0
답장하기2년 전

soeun3860

난 누구니는 왜 안 됄까....ㅠㅠ

0
답장하기1년 전

7rG62

내가 누군지 알아?

0
답장하기9개월 전

MM7c3

자아성찰

0
답장하기2개월 전

ycho03

나는 누구? 가 틀리나요?

-1
답장하기1년 전

dQUQ

아항!!

-2
답장하기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