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Who am I?"

번역:저는 누구입니까?

3년 전

댓글 15개


kikiki01

Who- 누구 Am 은 ~이다 라는 동사(am.are.is)이다.

동사는 의문사의 경우 Wh word (what.who.when.why.where.how) 의문문의 뒤에 사용된다

일반문장은 주어(subjuct)+동사(verb) 이지만

의문문의 경우 Wh word+동사(verb)+주어 (subject) 순서가 된다.

3년 전

vljN1
vljN1

친절한 풀이 감사합니다.

5개월 전

1yYM2

여긴 어디?나는 누구?ㅋㅋ

2년 전

TheAAO
TheAAO

난 누구??가 틀렸습니까? 왜!!!!!!!!!!! 쯧쯧쯧 같은 뜻인데 제작자나 한국어공부 열심히 하삼

1년 전

sg90.jeong

내가 누군가

3년 전

newjersey62

나는 누구? 도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t4pp

Who am I 그거 레미제라블 뮤지컬에 나오는 노래 아닌가요ㅋㅋ (내가 이상한 말을)

2년 전

05bono

나는 누구? 안돼!!!!!

2년 전

Brian10041004

난 누구야? 맞음

7개월 전

05bono

난 누구? 안돼나....

2년 전

aotks461

나는 누구니라고 하면 틀리는데 맞지 않나요?

2년 전

soeun3860

난 누구니는 왜 안 됄까....ㅠㅠ

1년 전

johnkim041123

1년 전

7rG62

내가 누군지 알아?

10개월 전

MM7c3

자아성찰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