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당신과 나는 걷습니다."

번역:You and I walk.

3년 전

댓글 7개


yjppp

I and You walks는 도데체 왜 않되요????!!

3년 전

SoupandPie
SoupandPie
Mod

일단은, walks는 he, she, 그리고 it에만 쓰일수 있습니다. You and I, 는 우리, we 랑 똑같은 뜻을 가지고 있어서, walk 를 써야 합니다. 그리고 영어에서는 I and You, 는 그냥 틀립니다. 문법으로는 항상 I 가 나중에 와야 합니다.

3년 전

soomin325

we walk는 안돼나요..?

3년 전

lPKU

어떨때 walk뒤에 s가 안붙나요?

3년 전

DongHoonJa

3인칭 (즉 He, She, It's) 에는 항상 동사 뒤에 s가 붙습니다.

I walk, you walk He / She walks

2년 전

NspO6

I walk and you 는 안되나요?

2년 전

Vfv64

아니 모든이라고 하면 2개는 해야지!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