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il"

번역:그 기름

February 23, 2015

댓글 16개


kiym00

왜 The 발음이 디인가요?

June 2, 2015

Philo_Park

아에이오우 발음이 나는 단어 앞에 올 때 디라고 발음합니다

June 9, 2015

HDnR12

영어 모음 a,e,i,o,u는 디라고 읽어요

November 7, 2018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우 해주세요 도와드립니다

August 19, 2016

HDnR12

도움이 됬어요

November 7, 2018

19f8

대박.. 클렌징오일 쓰다보니 oil을 그냥 오일이라고써서 틀림..ㅜㅜ 기름인데... 하아

March 20, 2015

mrkkhyeon

그 기름

February 13, 2017

ParkJunSang

Vcvcbxhwjhwgq

November 9, 2017

x0Ps4

똑똑하신분 많으시네요:)

December 6, 2017

u2WL1

헷갈림...

January 5, 2016

kvNh2

오일은 안돼나요 ㅠㅠ

June 10, 2016

p63K

왜어를에이라고해요?

February 25, 2017

xSvJ5

디고에옹 이라고 들려서 고민 많이했어요... 어렵다

February 21, 2018

SeoInHan

그렇게도 들리네요 ㅎㅎ

February 14, 2019

ge7f4

ㅓ걱거거ㅓ거거걱거거거ㅓㄱ거거거ㅓ거거걱거거ㅏㄱ가ㅓㄱ거ㅓ걱거ㅓ거걱거ㅓ거거거가거가걱거ㅓ거거거거걱거ㅑ거거거거거걱거ㅓ거걱거ㅓ거거걱거거ㅓ거거거걱거ㅓㄱ더

January 9, 2019

rilke518169

그 기름

March 23,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