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il"

번역:그 기름

3년 전

댓글 13개


kiym00

왜 The 발음이 디인가요?

3년 전

Philo_Park

아에이오우 발음이 나는 단어 앞에 올 때 디라고 발음합니다

3년 전

u2WL1

네.

2년 전

19f8

대박.. 클렌징오일 쓰다보니 oil을 그냥 오일이라고써서 틀림..ㅜㅜ 기름인데... 하아

3년 전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우 해주세요 도와드립니다

2년 전

ParkJunSang

Vcvcbxhwjhwgq

11개월 전

u2WL1

헷갈림...

2년 전

kvNh2

오일은 안돼나요 ㅠㅠ

2년 전

mrkkhyeon

그 기름

1년 전

p63K

왜어를에이라고해요?

1년 전

x0Ps4

똑똑하신분 많으시네요:)

10개월 전

xSvJ5

디고에옹 이라고 들려서 고민 많이했어요... 어렵다

7개월 전

ZmqJ16

매끈매끈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