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녀가 읽습니다."

"그녀가 읽습니다."

번역:She reads.

February 23, 2015

댓글 9개


0E5l

왜 s 가 붙나요


[탈퇴한 사용자]

    3인칭이라서?


IVYy789202

    She 가 3인칭이기 때문이죠.


zeTf11

    She 는 3인칭 단수니까 s가 붙습니다.


PHq18

    왜 s가 붙냐면요, she는 3인칭 단수이기 때문입니다! 3인칭 단수일 경우 일반동사 뒤에


bDOL20

    s를 붙이나요?


little-joy

    왜 s가 붙어요?


zeTf11

    She 는 3인칭 단수여서 s가 붙어요.


ymvM3

    왜s가붙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