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우리는 낮에 일하고 밤에는 쉰다."

번역:We work during the day and we rest at night.

3년 전

댓글 14개


sIZh

한 문장에 during이 두 번 들어가던지 at이 두번 들어가면 안되나요?

2년 전

color480

그런건 아닌거같아요, 이 경우 work in the day 가 at the day보다 자연스러워서 in으로 표현한게 아닐까 싶어요

2년 전

JCYZ3

We work during the day and we rest at night

5개월 전

52vo1
52vo1

We work during the day and rest at night.

3개월 전

52vo1
52vo1

We work in the afternoon and rest at night.

3개월 전

I7M3

we work at day and break at night.

3년 전

soedori
soedori
Mod

Break는 명사입니다

3년 전

Philo_Park

break를 사용하여 쉰다라고 할 때는 어떻게 표현하나요?

3년 전

soedori
soedori
Mod

"take a break"이라고 합니다

3년 전

Philo_Park

rest는 이 뜻 자체로도 쉰다인데, 왜 take a rest를 쓰나요?

3년 전

soedori
soedori
Mod

take a rest는 영어 화자들이 거의 안 쓰는 표현입니다. 콩글리시라도 봐도 되겠죠 ^^

3년 전

6YNC

We work at the day and we rest during night 이게 at 하고 during 자리가 바껴서 틀렸다고 나오네요? 이건 오류 아니가요? 피드백 걸어야 겠죠?

1년 전

jeongsoolee

저도 그랬는데 바뀌면 틀린건가요?

6개월 전

HaenaKim2

we work at noon and rest at night.

2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