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는 낮에 일하고 밤에는 쉰다."

"우리는 낮에 일하고 밤에는 쉰다."

번역:We work during the day and we rest at night.

February 23, 2015

댓글 33개


52vo1

We work during the day and rest at night.


1Y0x4

We work by day and we rest by night 어디선가 본것 같은데


NCuq6

the 없어서 틀렸당 ㅠㅠ


NCuq6

또 the 없어서 틀렸네 멍청멍청


sIZh

한 문장에 during이 두 번 들어가던지 at이 두번 들어가면 안되나요?


color480

그런건 아닌거같아요, 이 경우 work in the day 가 at the day보다 자연스러워서 in으로 표현한게 아닐까 싶어요


JCYZ3

We work during the day and we rest at night


6YNC

We work at the day and we rest during night 이게 at 하고 during 자리가 바껴서 틀렸다고 나오네요? 이건 오류 아니가요? 피드백 걸어야 겠죠?


Minji731137

저도 그 부분이 궁금해요. We work at (the) day and we rest during night. 이거는 왜 틀리는지 알려주실분 계신가요? 궁금해요ㅎ.


NCuq6

at night 외우세요 ㅠㅠ night는 꼭 at을 쓰던데 이유는 저도 찾아볼께요


jeongsoolee

저도 그랬는데 바뀌면 틀린건가요?


xdu85

night은 항상 앞에 at이 오지만 다른 시간들 표현(ex) morning, day, afternoon etc.)는 at이 붙으면 안 됩니다!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규칙이라네요..ㅠ


52vo1

We work in the afternoon and rest at night.


soonhari

we work during the day and we rest at night


fWDO14

we work during the day and we rest at night


coolzeun

we work during the day and we rest at night


SxnD6

We work during the day and rest at night 는 틀린가요?


ZAlS13

We work during the day and we rest at night


song911974

We work during the day and we resr at nighr


song911974

We work during the day and we rest at night


9NHf3

We work during the day and we rest at night.


1BuQ8

왜 work at the day 가 틀린가요


megatong1

We work during the day and we rest at night


tksthaldls

We work during the day and rest at night --- 오답 and 뒤 꼭 we를 또 써야 하나요


7e7i2

We work during the day and we rest at night


MooS364944

We work in the day and rest at night도 정답이네요


I7M3

we work at day and break at night.


[탈퇴한 사용자]

    Break는 명사입니다


Philo_Park

    break를 사용하여 쉰다라고 할 때는 어떻게 표현하나요?


    [탈퇴한 사용자]

      "take a break"이라고 합니다


Philo_Park

      rest는 이 뜻 자체로도 쉰다인데, 왜 take a rest를 쓰나요?


      [탈퇴한 사용자]

        take a rest는 영어 화자들이 거의 안 쓰는 표현입니다. 콩글리시라도 봐도 되겠죠 ^^


HaenaKim2

        we work at noon and rest at night.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