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그녀에게 반대한다."

"나는 그녀에게 반대한다."

번역:I am against her.

February 23, 2015

댓글 13개


AdZY9

I against to her 은 안돼나요?


eunswhj0

against는 동사가 아니고 전치사에요~ 동사가 없기 때문에 I 다음 am을 붙여줘야됩니다


Ytsw10

I against her 이 왜 틀리는지 am없으면 왜안되는지 이해가안가는데 알려주실분


Jason802689

Against 는 동사가 아니라 전치사입니다?


I5sZ5

I oppose her 정답입니다


jiwonkim0

i disagree with her


G8Yd7

자꾸 갱스터라고 들립니다.


luciano0411

disagree 안되나요?


OGCH

짜증나네요.


LeeJungyou

Disagree with her 안되나???? 왜안되져


Ryan592969

너무 어렵다


Maeng20

정답을 오답 처리하는데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