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남자들과 여자들"

"남자들과 여자들"

번역:men and women

February 24, 2015

댓글 21개


pjk0510

The men and The women 은 안되나요?


07aE4

그남자 그리고 그여자


MinkukKim

소문자 ㅜㅜ


ynVo16

정답을 썼는데 계속 반복해서 틀렸다고 나오네요 ㅠㅠ


dBP95

그...대문자와 소문자를 헷갈리신거 아닌가욧? 아니라면 죄송합니당


space.black

소문자도 맞는데요?


greenapple94240

복수가 아니면 남자와 여자 아닌가요


Kwli12

women과 woman은 뭐가 다른가요?


h5EB7

(Woman 여자) <- 이거의 복수형 (women 여자들)


DyVC14

그가 왜 없지


i05q9

Man 과 men 차이점좀,...


bpDp8

man=남자 men=남자들 입니다


0Eog7

man and woman 인데 a가 아니라 e가 맞대요 이건 뭐죠


Jeong0511

man = 남자, men = 남자들


IlmiatulAm

Apa sih bedanya "a" sama "e", biasanya saya jawab "men" benar biasanya juga salah


AYJc17

복수형 앞에는 the 를 안붙이는건가요?


AYJc17

The는 왜 붙어요?


ttomong

a는 왜 안붙죠?ㅠㅠ


phYF16

누가 듀어링고를 좋아해 말도안돼는 소리를 하지마세요 아그리고 스위트 보이 난 팬아님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