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남자들은 그 신문을 읽습니다."

"그 남자들은 그 신문을 읽습니다."

번역:The men read the newspaper.

February 24, 2015

댓글 55개


setplus

reads 라고 하면 안되나요?


jesse48678

man일때는 reads 라고 해도 되지만 men일때는 안됩니다


jesse48678

man(남자)은 단수이고 men(남자들)은 복수입니다. 복수일때는 s가 붙지않아요.


thinkttoo

Men도 3인칭아닌가요? 그럼 동사 read뒤에 읽다가 나오지 않나요?


Cookie-Cream1

Men은 man의 복수형이예요 3인칭 '단수' 뒤에만 s를 붙이는데,

때문에 3인칭의 복수인 men에는 s를 붙이지 않아요 :)

(Man여러명=men)


LpfG6

newspaper 앞에 the 를 왜 쓰는거에요


WyiT17

'그 남자들이 "그"신문을 읽습니다'라고 했으니까 '신문을 읽습니다' 앞에 '그' 가 붙으니까 그: the 이니까 newspaper 앞에 the를 붙이는거에요^^


ggyubugi

서로 알고 있는 거는 정관사 the를 붙히는 겁니다 ^^


Ugmo14

현재진행형 3인칭 단수에만 s,es를 붙여요. she,he,it 그래서 men은 3인칭 복수이기에 s가 안 붙어요


SeongSooLee

앞의 문제에서 read 를 읽는중이라고 한답과 상충됩니다.


JiHyePark17

reading 은 읽는 중, read는 읽다.


cosmicomiche

the guys read the newspaper...


gnAn106224

단수랑 복수일 때 관사 사용이 틀리네요 ㅎㅎ


YLnn1

남자들이라고나오는데s를안붙이나요?


dooyoung0301

남자 라는뜻의 man의 복수인 남자들 은 men 입니다.


36PD5

남자는 man이구요 남자들은 men이래영


ruirabbit0818

child이나 man같은 몇개의 명사들은 s나 es를 붙이지 않고 다르게 쓰기도 해요


ligerolibre

띄어쓰기으아앜


N3H52

답이 다시봐도 똑같은데........


pringles0511

혹시 man하고 men하고 햇갈린게 아니신지..?


kooby12000

that 은 그럼 언제쓰나요


happy_2022

That은 저것을 의미하죠 하지만 듀오에서는 The와 같은 뜻으로 여길때가 있으니 알고계세요~


GggR12

그 남자들은 그 신문을 읽습니다가 The man read the newspaper 아닌가요? 제 생각엔 맜는데요?


y280h

남자들=men 남자=man


lo5J5

전 처음에 The men the read newspaper 라고 했는데 틀렸고든요

정답은 The men read the newspaper 이던데 read가 newspaper 앞에 가면안되나요? read를 어따적어야하는건지 모르겠어요


ruirabbit0818

read는 동사 입니다. 동사는 He, I 나 She 같은 동사 뒤에 옵니다. the는 사물이나 이름 앞에 붙습니다


SSGa16

왜 A가 아니고 the죠?


echo598204

그 신문은 the newspaper입니다.


[탈퇴한 사용자]

    당연히 그가 붙으니깐요


jinok13

    단수와 복수 잘 배웠습니다 ~♡


N3H52

    똑같은데 왜 틀렸죠?


stellar2009

    the 가 붙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ruirabbit0818

    문제에 그 신문 이라고 써져 있어서 붙이는 가에요


stellar2009

    어머 제가 '그' 를 못 봤네요 감사합니다 ^^ (이런 바보같은 실수를 하다니 크흑)


BcnO14

    Newspapers 안되나유?


pringles0511

    그건 신문들 입니다!


TrsH413150

    The 안 붙였어! 아...


IlmiatulAm

    My answer is correct :-(:-\:'(


bebe_mon

    Mans라고 하면 안되는건가요?


TV1fes

    어우 어렵당ㅠㅠ 하지만 듀오링고가 있으니 힘낼게요!!


The_milky_way.

    으아 어렵다..하지만 맞췄다..!!


The_milky_way.

    다들 화이팅 하세요!!!!


yJVz106929

    ㅜㅜ 왜 하트가 5개밖에 충전이 안 되죠?


arterior818

    Boy로 잘못했어ㅠㅠㅠ


2HDH7

    저 이거 똑같이 했는데 왜 틀리나요?


Tia970127

    The man read the newspaper.이라고 썼는데 틀렸다고 나오네요.이유가 뭘까요?


lwXZ20365

    문장 시작 단어가 대문자를 입력해야 하는데 제시문에는 소문자the만 되어있어요


s9Jf9

    the 안붙혔다가 틀림. 앞에 그 신문 이라고 써있는데 그거 못봄.


jun96832

    끝에 점이 안붙어도 틀린거임??


seul995742

    왜 reads가 안되는건가요ㅠㅠ?


seul995742

    왜 reads는 안되는거에요.....?


dTya2

    아니 똑같이 써도 틀린다고 하면


dTya2

    똑같이 써도 틀리면 어떻게 해야 함


Schedule_

    man과 men을 읽는 차이가 뭔가요 읽는게 너무 똑같은데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