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남자들은 그 신문을 읽습니다."

"그 남자들은 그 신문을 읽습니다."

번역:The men read the newspaper.

February 24, 2015

댓글 32개


setplus

reads 라고 하면 안되나요?


jesse48678

man일때는 reads 라고 해도 되지만 men일때는 안됩니다


jesse48678

man(남자)은 단수이고 men(남자들)은 복수입니다. 복수일때는 s가 붙지않아요.


thinkttoo

Men도 3인칭아닌가요? 그럼 동사 read뒤에 읽다가 나오지 않나요?


YLnn1

남자들이라고나오는데s를안붙이나요?


dooyoung0301

남자 라는뜻의 man의 복수인 남자들 은 men 입니다.


36PD5

남자는 man이구요 남자들은 men이래영


LpfG6

newspaper 앞에 the 를 왜 쓰는거에요


WyiT17

'그 남자들이 "그"신문을 읽습니다'라고 했으니까 '신문을 읽습니다' 앞에 '그' 가 붙으니까 그: the 이니까 newspaper 앞에 the를 붙이는거에요^^


kooby12000

that 은 그럼 언제쓰나요


SeongSooLee

앞의 문제에서 read 를 읽는중이라고 한답과 상충됩니다.


JiHyePark17

reading 은 읽는 중, read는 읽다.


cosmicomiche

the guys read the newspaper...


Ugmo14

현재진행형 3인칭 단수에만 s,es를 붙여요. she,he,it 그래서 men은 3인칭 복수이기에 s가 안 붙어요


interesting0619

띄어쓰기으아앜


u9Qv9

이거 아멘이라고 녹음 잘못됬습니다 ^^


gusdnr91

남자들이라고했는데 men 인데..가르챠주세요


dooyoung0301

man=단수

men=복수


gnAn106224

단수랑 복수일 때 관사 사용이 틀리네요 ㅎㅎ


3ss43

The 꼭 붙혀야 하나요?


3ss43

제가 맞기는 했는데 3인칭이라서 reads라고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sunny353601

아니 원래 the안 붙어도 되지않나?


GggR12

그 남자들은 그 신문을 읽습니다가 The man read the newspaper 아닌가요? 제 생각엔 맜는데요?


moosso

남자들 = 복수 남자 = 단수 그런니까 man -> X. men -> O


Nzgn7

와.정.말.도.움.이.되.는.걸


lo5J5

전 처음에 The men the read newspaper 라고 했는데 틀렸고든요

정답은 The men read the newspaper 이던데 read가 newspaper 앞에 가면안되나요? read를 어따적어야하는건지 모르겠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