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readthemanewspaper."

번역:우리는 그들에게 신문을 읽어줍니다.

3년 전

댓글 18개


lPtG1

왜 them 인거죠?

3년 전

P7nq
P7nq

4형식 동사라 그래요 목적어 두개필요

10개월 전

lNul1

they 와 them 의 차이좀 설명해 주세요ㅜㅜ

3년 전

kimsinpuo

앞은 주어 뒤는 목적어에요

3개월 전

yoona1719

목적격이라서 them 을 써야하는거 같아요 they 는 주어로 해서 그들이? them은 목적어로 그들을/그들에게?

3년 전

P7nq
P7nq

여기에서 read는 4형식 동사라 목적어가 두개 필요합니다

10개월 전

eC9T3

they theirs them

1년 전

youdaun

이거 전체적인 해석좀

3년 전

hellohoju

They가 아니고 Them인 이유 설명해 주시와요<sub>~ please</sub>

1년 전

cindy942764

왜 them 이죠? them 이면 read가 reads 아니강....? 아님 말구..

10개월 전

itsmyid82

theirs 아닌가요?

3년 전

HcK483761

우리는 그것들(신문)을 읽습니다. 이렇게 해석하는게 아닌가요? ㅜㅜ 왜 그런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지요,,

1년 전

Jge53

ㅎ휴

10개월 전

cute7777

읽어준다와 읽어줬다는 틀린건가요?

8개월 전

TMHr6

4형식동사가 뭔가요?

8개월 전

jasmin0612

나는 그들에게 신문을 읽어 준다와 나는 신문을 그들에게 읽어 준다와 뭐가 다른거죠?

8개월 전

hee928904

우리는 신문을 그들에게 읽어준다ᆢ틀리다고 나와요

8개월 전

AVpz11

잘못눌름

1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