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e read them a newspaper."

"We read them a newspaper."

번역:우리는 그들에게 신문을 읽어줍니다.

February 24, 2015

댓글 27개


lPtG1

왜 them 인거죠?


P7nq

4형식 동사라 그래요 목적어 두개필요


lNul1

they 와 them 의 차이좀 설명해 주세요ㅜㅜ


kimsinpuo

앞은 주어 뒤는 목적어에요


NWoE12

주어가 뭐구 목적어가 뭐예요???


NWoE12

자세한 설명좀여..


SXf7QDDB

주어 : 문장의 주체가 됨. 뒤에는 동사가 옴 목적어 : 문장에서 동사의 대상이 되는 말 e.g. : he(주어) loves(동사) me(목적어) 순서대로 해석하면 그는/사랑한다/나를 이 됩니다. 사랑하는 대상이 옆집 철수도 아니고 앞집 영희도 아닌 '나'라는 것입니다.


GGQe8

They 는 그들의, Them은 그들 그차이 아닌가요??


yoona1719

목적격이라서 them 을 써야하는거 같아요 they 는 주어로 해서 그들이? them은 목적어로 그들을/그들에게?


P7nq

여기에서 read는 4형식 동사라 목적어가 두개 필요합니다


eC9T3

they theirs them


youdaun

이거 전체적인 해석좀


hellohoju

They가 아니고 Them인 이유 설명해 주시와요<sub>~ please</sub>


cindy942764

왜 them 이죠? them 이면 read가 reads 아니강....? 아님 말구..


Josh676150

they 주어 them 목적격


urdo11

they 주어 them 목적격 메모


itsmyid82

theirs 아닌가요?


HcK483761

우리는 그것들(신문)을 읽습니다. 이렇게 해석하는게 아닌가요? ㅜㅜ 왜 그런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지요,,


cute7777

읽어준다와 읽어줬다는 틀린건가요?


TMHr6

4형식동사가 뭔가요?


jasmin0612

나는 그들에게 신문을 읽어 준다와 나는 신문을 그들에게 읽어 준다와 뭐가 다른거죠?


hee928904

우리는 신문을 그들에게 읽어준다ᆢ틀리다고 나와요


pcg031112

똑똑하시네요(^-^)


SASF18

새로운걸 배웠네요~ 정말 재밌어요! We 는 우리라는 뜻을 몰랐는데 이제 알았네여!♥★ 그럼 감사해여..!★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