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e read them a newspaper."

"We read them a newspaper."

번역:우리는 그들에게 신문을 읽어줍니다.

February 24, 2015

댓글 11개


lPtG1

왜 them 인거죠?


P7nq

4형식 동사라 그래요 목적어 두개필요


q4p24

They랑 Them 이랑 무슨 차이 에요?


Jihyunsspace13

they:그들 them:그들에게,그것들에게


lNul1

they 와 them 의 차이좀 설명해 주세요ㅜㅜ


yoona1719

목적격이라서 them 을 써야하는거 같아요 they 는 주어로 해서 그들이? them은 목적어로 그들을/그들에게?


P7nq

여기에서 read는 4형식 동사라 목적어가 두개 필요합니다


eC9T3

they theirs them


youdaun

이거 전체적인 해석좀


WukA20

a newspaper니까 한 신문을 읽어준다고 해도 맞아야 되는데... 아 진짜 듀오링고 ㅆ...


PGy07

우리는 신문을 그들에게 읽어준다 안돼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