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istheresultofyourefforts."

번역:성공은 네 노력의 결과다.

3년 전

댓글 10개


Caiden30

저도 성공은 노력의 결과 (이)다 라고 했다고 틀렸다네요

2년 전

Cloudy660472

성공은 네 노력의 결과다. 라는 문장이나 성공은 네 노력에 대한 결과이다. 라는 문장은 같은 뜻인데 왜 틀렸다고 하는 것인지..재미 삼아 해본 것인데 아직 시험 단계라서 그런지 미묘한 차이까지는 잡기 힘든가봅니다. 하하 그래도 재미있네요^^

3년 전

darkway6247

성공은 노력의 대가다 라고 햇는데 틀리네요

2년 전

leeminsan

성공은 당신 노력의 결과다. 이것도 땡이네요. 이런것들 다 수정해야겠어요.

3년 전

anondl

"너의"는 국어 문법상 올수가 없나요?

1년 전

kimsijin

성공은 당신의 "노력들"의 결과이다. 오답이라고 나옵니다.

복수인데 "노력들" 아닌가요. 단수 아닙니다.

1년 전

wOcf5

결과입니다. 라고 존댓말로 번역했더니 틀렸네요

1년 전

vhUG7

4번만에 까먹고해서 마지막하나에 성공함

1년 전

namoojib2

음성이 이상합니다.Success is the result of 'the' your efforts라고 나만 그렇게 들리나요? 문장에 없는데 음성엔 '더 비얼 에어폴츠'

9개월 전

bsj2598

명언이네

7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