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너는 어린이다."

"너는 어린이다."

번역:You are a child.

February 24, 2015

댓글 15개


ost1201

저도 궁금...


Binhea

You 는 항상 복수 취급하기 때문에 a가 붙어야 해요...


ost1201

검색해보니까 children은 a child의 복수형이래요


p6RU2

않이 you're a child가 무슨 문제가 있다고


kzag8

You are kid 도 a 붙나요


Yhs86

매번 a 때문에 틀리네요ㅠㅠ


81PF

children은 틀리나요??


JosephOk

children은 child의 복수형으로 아이들이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wonang506

an kid도 사실 a kid여야 되는거 아닌가요? 자음 앞에서는 a야 되니깐


BFm93

문제 그지같이 출제하내


OCEAN_water

흑...a는 붙여야 하는 문장이 많은데, 까먹을 때가 더 많은 것 같아요¡~¡


kmi910

children은 안되나요?


XJW75

children(아이들)은 child(아이) 의 복수여서 children을 쓰게 되면 너는 아이다.가 너는 아이들이다.가 되서 말이 안돼는 말이되기 때문이에요! 불규칙 명사죠..ㅠㅠ 이런 명사는 어쩔수 없이 외어야 한답니다..!


x452

are 은 어떻게 쓰이는건가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