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너는 어린이다."

"너는 어린이다."

번역:You are a child.

February 24, 2015

댓글 27개


Binhea

You 는 항상 복수 취급하기 때문에 a가 붙어야 해요...


ost1201

저도 궁금...


wckV806706

you는 단수복수 다 됩니다


echo598204

child는 어린아이 한 명이기 때문입니다


ost1201

검색해보니까 children은 a child의 복수형이래요


Yhs86

매번 a 때문에 틀리네요ㅠㅠ


1XRD4

맞아요ㅠㅠ (동감!)


marin214

거어어어어ㅓ어어어어어어어어너ㅓ어어어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업나 공감


p6RU2

않이 you're a child가 무슨 문제가 있다고


YOUTUBE406941

전 그렇게해서 통과했는데...?


kzag8

You are kid 도 a 붙나요


wonang506

an kid도 사실 a kid여야 되는거 아닌가요? 자음 앞에서는 a야 되니깐


happy_2022

흑...a는 붙여야 하는 문장이 많은데, 까먹을 때가 더 많은 것 같아요¡~¡


x3sF6

Child가 안 눌러짐ㅠㅠ


tP7W12

그놈의 관사가 문제네ㅠㅠ


kmi910

children은 안되나요?


XJW75

children(아이들)은 child(아이) 의 복수여서 children을 쓰게 되면 너는 아이다.가 너는 아이들이다.가 되서 말이 안돼는 말이되기 때문이에요! 불규칙 명사죠..ㅠㅠ 이런 명사는 어쩔수 없이 외어야 한답니다..!


p6nO3

불규칙 명사가 아니고 불가산 명사입니다. 셀수없는 명사를 말하는것 입니다. 불규칙 하고는 아무상관 없습니다.


zlcU552599

저도 동감입니다.저는 문법에 명사 미래형 일반형 동사 과거혀을 꾸역꾸역 외우고 있습니다. ㅠㅠ.


x452

are 은 어떻게 쓰이는건가요??


BFm93

문제 그지같이 출제하내


bR5c7

그럼 더 열심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Kwli12

꼭 a를 붙여야하나요?


bR5c7

제가 분명히 맞는 답을 썼는데 왜 틀리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