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here has she come from?"

"Where has she come from?"

번역:그녀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February 24, 2015

댓글 15개


ehgus9945

출신인가요? 는 안되나요?


HyoseonKim

그녀는 어디서 왔나요


bbadaMJ

그녀는 어디 출신입니까?[정답]


leeminsan

그녀는 어디에서 왔냐? 음. 땡이네요.


wishes3594

where does she come from? 은 이 문장과 뜻이 같지 않나요?


JiInTern

(수정)음... 아마 제가듣기로는 영어의 현재완료는 저희나라언어로 번역하면 과거형같다고 들은거같네요 그나마 우리나라언어로 표현하자면 그녀가 어디에서 온것입니까? 이정도 부족한 지식이지만 동사에다가 ㄴ 을붙이시면돼요 go 가다 went 갔다 gone 간, 가는 추가적으로 현재완료와 과거의 차이는 과거는 그저 과거를 나타내는말이고 현재완료는 과거에 일어난동작이 현재까지 미치고있는거에요(자세한건 검색하면나와요) 즉 이 문장을예로들면 where does she come from? 은 지금그녀가 아직도 이곳에 있는지, 아니면 떠난후인지 어디에 있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현재완료를 썻기에 그녀가 지금현재 이곳에있다는걸 알수있죠


nicole895858

설명 감사해요


muudy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dan590183

부연 설명 고맙습니다.


eldl89

설명 감사합니다


color480

설명 감사합니다


1EUb6

저희나라 ----> 우리나라가 맞는 표현이죠


yp8r2

감사합니다


youngjuLee5

저는 '어디에서 그녀는 왔습니까?' 로썼는데 맞았다고 나오네요?


Albert139876

Where did she come from?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