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Where has she come from?"

번역:그녀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3년 전

댓글 13개


ehgus9945

출신인가요? 는 안되나요?

3년 전

HyoseonKim

그녀는 어디서 왔나요

3년 전

bbadaMJ

그녀는 어디 출신입니까?[정답]

2년 전

leeminsan

그녀는 어디에서 왔냐? 음. 땡이네요.

3년 전

wishes3594

where does she come from? 은 이 문장과 뜻이 같지 않나요?

2년 전

JiInTern

(수정)음... 아마 제가듣기로는 영어의 현재완료는 저희나라언어로 번역하면 과거형같다고 들은거같네요 그나마 우리나라언어로 표현하자면 그녀가 어디에서 온것입니까? 이정도 부족한 지식이지만 동사에다가 ㄴ 을붙이시면돼요 go 가다 went 갔다 gone 간, 가는 추가적으로 현재완료와 과거의 차이는 과거는 그저 과거를 나타내는말이고 현재완료는 과거에 일어난동작이 현재까지 미치고있는거에요(자세한건 검색하면나와요) 즉 이 문장을예로들면 where does she come from? 은 지금그녀가 아직도 이곳에 있는지, 아니면 떠난후인지 어디에 있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현재완료를 썻기에 그녀가 지금현재 이곳에있다는걸 알수있죠

2년 전

nicole895858

설명 감사해요

2년 전

color480

설명 감사합니다

2년 전

muudy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2년 전

dan590183

부연 설명 고맙습니다.

2년 전

eldl89

설명 감사합니다

2년 전

1EUb6

저희나라 ----> 우리나라가 맞는 표현이죠

7개월 전

yp8r2

감사합니다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