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남자가 그 사과를 먹습니다."

"그 남자가 그 사과를 먹습니다."

번역:The man eats the apple.

February 24, 2015

댓글 7개


4aOe

the man eat the an apple 이게 왜 틀리는지 알려주세여


showusurpassion

'The man'은 3인칭 단수이기 때문에 eat뒤에 s를 붙여주어야 하고요, the an apple이라는 문장에서 관사가 한번에 두개가 나오는 것은 문법적으로 틀리게 되기 때문에 The man eats the apple. 이 맞습니다.


ANjonhun

the man eats an apple 왜 an 자리에 the가 나올까요?


ganadarama

The man은 3인칭이어서 eats 아님?


Ido003

잘 읽오야 함. 그 사과.


Zppe375383

왜 또 The라는 거여... a 아니었어?ㅠ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