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s it under the elephant?"

"Is it under the elephant?"

번역:그것이 그 코끼리의 아래 있습니까?

February 25, 2015

댓글 28개


aRCV6

코끼리 밑에 있나요? 이거 안되네요 ㅎㅎ


Heeyeon269250

왜냐면 It is가 들어가기 때문이에요 도움되셧으면 좋겠습니다


52vo1

It is under the elephant. ( 그것은 그 코끼리 아래 있습니다.) 이것을 의문문 으로 하면 Is it under the elephant ? ( 그것은 그 코끼리 밑에 있습니까 ? )

듀오링고 한국어 담당자가 한국사람이 아닌가 봅니다. 멍청한 문장을 만드는 것을 보면... 한국어 실력도 없는 바보 멍청이를 고용한것 같습니다. 하면 할수록 듀오링고에 실망이 느껴 집니다.

전 세계에서 듀오링고 인지도가 좋던대 듀오랑고 한국어 부분은 아주 개판 입니다.


yijino

'그 코끼리 아래에 그것이 있는가?'정도는 맞는 걸로 합시다~


rYyF1

코끼리 아래에 있음 깔려 죽음


yoowoojin

ㅋㅋㅋㅋ 그러네요


tAoh5

코끼리 아래에 있나요?


qwopl5

뭐야 이문장은 ㅋ


Changyong4

Is it 이라고 물어봐야 되지 않나요?


DongHoonJeon

잘못눌러서 위에 있냐고 답을 썼는데 맞았다고 나오네요


Oaqr7

저기여 it은 네이버 사전에서도 이것도 되고 그것도 되여 근데 왜 틀린거져 이것이 그 코끼리의 아래 있습니까? 정도면 맞는거지 와 진짜 이것만 맞으면 pass인데 관리좀 합시다


James738664

다른분들의 댓글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근데 이런 생각이 들어요.. 이번 문제는 전치사가 중요한거지 다른것이 중요한거 같진 않거든요.. 항상 아무말 없이 도움만 받고있기 미안해서 한마디 했습니다.. 듀오링고 get over it~~^^


lmklove0

그것이 코끼리 아래에 있습니까? 이게 왜 틀림?


yijino

'그 코끼리'


aliyah_liatris

아래에 는 왜 틀린거죠


aliyah_liatris

있나는 왜 안되요 왜ㅠㅠ


aliyah_liatris

그것은 코끼리 아래에 있어?는 왜요..ㅠ


gcs1020

The elephant = 그 코끼리 관사 The 도 해석해주세요 ~


hmh1020

말뜻이 뭐라는거에요


hmh1020

말이뭐라는거죠


Ann896171

무엇이 있을까?


5Ycj4

ㅋㅋㅋ 뭐냐 ㅋ


J9rC5

그것은 그 코끼리 밑에 있습니까?


8xjG12

그 코끼리 아래 그것이 있습니까


Xw5u7

아,이거 되게 했갈리네요


Xw5u7

아닐수도 있지만


Xw5u7

'아래에' 라고하면 더 좋을 거 같아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