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soup"

번역:수프

February 28, 2015

댓글 34개


JisuLee6

A sim 이라고들려유ㅠㅠ


NdlG11

저도요 10번이나....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우해주셔요 도외드립니다^^


space.black

팔로우 구걸하는 거지보소


ray6938

이거 수프로 절대 안들립니다.


sone414420

Soom 으로 들리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minjjjj416

soon으로 들려요


[탈퇴한 사용자]

    어 숨이라고 들리시지 않나요??? 나만 그런가??


Jay340376

    발음이 이상하죠? A simp..


aksenfkd

    수프가 국도 안되나?


Nbqk1

    스푸라고했는데 틀렸다


iTac3

    They said 'simp' this is not good pronouns. Need fix


9FD71

    p가 왜 ㅂ으로 들리죠?


    [탈퇴한 사용자]

      하나의 수프나 그냥 수프나 거기서 거기 아닙니까???


IchbinderFremde

      듀오링고에서 나오는 음성은 원어민이 직접 녹음한 것이 아닙니다.


dUET13

      솜프인지 심푸인지 soap이라고 적었는게 soup였네요


XmlR2

      국, 찌개도 맞지 않나요?


9aJ3

      셀수없는 명사에 부정관사 a 는 안붙지않나요? 왜 붙은거죠?


8GNF

      소프로들려요 수정 바랍니다


6Mqq

      I am a bird. the first one. it will take a moment of my own business and the rest is up for it, but I think I have a plates. the first to write you an opportunity. if I could get to see the difference in my mind. the first time in the morning. it


yxoU3

      '5게8ㅕㄹㅅ셔8교ㅕㅣㄱ 안 ㅏ자자쟈쟈쟈ㅑ쟈쟈ㅜㅑㅅ셔나료아ㅛㄱ툐ㅏㄱ아ㅛ ㅏ자자쟈쟈쟈ㅑ쟈쟈ㅜㅑㅅ셔나료아ㅛㄱ툐ㅏㄱ아ㅛ ㅛㅓ뇩여5ㄹ ㅗ으엿녀ㅣㅕㅅㄴ '하고 있다 . '하지만 그 사람은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바로 그 순간 나는, 내가 지금 뭘 하고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hksonngan

      You never say a soul


Vojr6

      스프랑 심프랑 확연히 다른데? 이상한 발음이네요


RoK_KoKR

      아심..? 뭐라고 하는지 아심?.. 아심으로 들리는데 ㅠ.


pcg031112

      Sip라고 들리네욥ㅠㅠ


1VCq1

      왜 수프에 관사가 붙나요???


phantom5554

      수프에는 관사가 왜 붙는건가요?


shinyoung369

      숨 이라고 들려요.. 발음 수정 부탁요


7RTe1

      영어발음은 좀 ... 그러요 그래서 어 숲ㅍ 로 들려야 하는게 정상입니다


DiD511

      수프는 셀 수 없는거 아닌가요? 셀 수 있을때만 앞에 a가 붙는거 아니였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