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at is not the issue."

번역:저것은 그 이슈가 아닙니다.

3년 전

댓글 11개


KssP44

그것은 쟁점이 아니다

2년 전

Philo_Park

Issue에 문제라는 해석도 있나요?

3년 전

color480

An issue is an important subject that people are arguing about or discussing.

2년 전

color480

사람들이 토론할 만한 쟁점이되는 주제는 모두 Issue라고 말할 수 있을거같아용

2년 전

KssP44

그건 문제가 아니다

2년 전

WLionW

그것은 화제가 아닙니다. 됬는데 또 안되네요 ..

2년 전

barkim92

그게 중요한게 아니다. 라고 하면 틀린 뜻이 되나요?

3년 전

DY0q2

그것은 이야기거리가 아닙니다

2년 전

ChaeYeonLe

그건 요지가 아닙니다 했는데 안되용

1년 전

zeramide

저것은 화제가 아닙니다가 답으로 나오는데.. 한국 의역은 저것은 화제거리가 아닙니다. 도 괜찮지 않을까요?

6개월 전

S.T.Park

저것이 그 문제는 아닙니다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