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watched it together."

번역:우리는 그것을 함께 보았습니다.

March 3, 2015

댓글 7개


yr_park

봤다도 맞다고 해주세요

March 3, 2015

qKky

우리는 함께 보았다 왜 틀리죠

January 8, 2016

trusty73

'지켜봤습니다'는 틀린 답이라고 하네요;;

August 17, 2015

jhmwoo

함께대신 같이라고 썼더니 틀렸다네요

September 11, 2015

xoox8831

이것을은 틀리나요

December 10, 2015

rzJE13

at? it?

January 26, 2019

Anchovy_kr

watch [waʧ] 1. 보다2. 관람하다3. 지켜보다4. 시계5. 감시하다

동사 기본watch과거watched과거분사watched현재분사watching3인칭단수watches 명사 기본watch복수watches

June 30,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