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is going to believe me?"

번역:누가 나를 믿겠습니까?

March 4, 2015

댓글 11개


chME2

who is 가 he is 로 들리네요 ㅜㅜ

January 13, 2017

M8Nt

믿을 겁니까. . 믿을 것입니까. .다른뜻인가요? 한국말 정말 어려워요

March 4, 2015

kang9007

뜻은 같은데 단순히 답변으로 한 쪽이 등록되지 않은 것 같아요..

March 8, 2015

SUIN3

믿겠는가?!

May 3, 2015

hongsi88

누가 나를 믿을 거 같아?

June 27, 2016

songEsongE

"Who is" 발음이 "US"로 들리는 데... 외워야겠네요~ ㅋㅋ

October 5, 2016

kokiburi

누가 나를 믿을까요

January 1, 2017

kgvhd

Anyone!

February 9, 2017

0X9t

'누가 나를 믿지'???안되네요(T_T)(T_T)

April 23, 2017

IamByul

Who's gonna believe me?

August 17, 2017

IamByul

'후즈꺼너 빌리브 미'라고 발음해도 통과시켜 주네요. Wow! Unbelievable!!

August 17, 2017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