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Who is going to believe me?"

번역:누가 나를 믿겠습니까?

3년 전

댓글 11개


M8Nt

믿을 겁니까. . 믿을 것입니까. .다른뜻인가요? 한국말 정말 어려워요

3년 전

kang9007

뜻은 같은데 단순히 답변으로 한 쪽이 등록되지 않은 것 같아요..

3년 전

chME2

who is 가 he is 로 들리네요 ㅜㅜ

1년 전

SUIN3

믿겠는가?!

3년 전

hongsi88

누가 나를 믿을 거 같아?

2년 전

songEsongE
songEsongE

"Who is" 발음이 "US"로 들리는 데... 외워야겠네요~ ㅋㅋ

1년 전

kokiburi

누가 나를 믿을까요

1년 전

kgvhd
kgvhd

Anyone!

1년 전

0X9t

'누가 나를 믿지'???안되네요(T_T)(T_T)

1년 전

IamByul

Who's gonna believe me?

1년 전

IamByul

'후즈꺼너 빌리브 미'라고 발음해도 통과시켜 주네요. Wow! Unbelievable!!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