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 여자들이 빵을 먹습니다."

번역:The women eat bread.

3년 전

댓글 20개


epqnftm

그 여자들이 빵을 먹습니다.에서 The women eats bread가 왜 아닌가요. 여자들이니까 eats아닌가요?

3년 전

V3rE9

동사에 s붙이는 때는 3인칭 단수일때에요 woman이면 3인칭 단수니까 eats가 되는데 women이면 복수이므로 eat이에요

1개월 전

minigift

women은 복수 명사이므로 복수형에 어울리는 동사 eat가 맞습니다

3년 전

Geonyul

글자를 쓸려고 했는데 확인버튼을 눌렀어요ㅠㅠㅠ

2년 전

shphie37

이번문제아슬아슬하게통과!

1년 전

bitpet

율군 님 저도저도

1년 전

s6nk1

왜 bread 앞에 a를 안 붙이나요?

3년 전

ssecond100

몰라요

5개월 전

minigift

bread는 셀 수 없는 (불가산) 명사입니다. 따라서 관사를 붙이지 않습니다.

3년 전

ZNVt4

l

1년 전

Peter4529

이게 왜 여자들임? 이해가 안가고 왜 틀렸는지ㄷㄷ..

1년 전

ssecond100

여자들 맞잖아요

5개월 전

wyqtor
wyqtor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the 이 and 는 particles?

1년 전

GreatCorean

음;;;.... '여자들'이면 'womens'가 되는게 아닌가요??.....

1년 전

Seon-Myoun

여자(단수)일때는 woman 여자들(복수)일때는 women이요

10개월 전

tvsn1W

감사합니다

3주 전

I0HG2

woman단수 women복수

6개월 전

guntaemm

그렇군요

5개월 전

tvsn1W

글쿤

3주 전

01081208235

breads 는 안되나요? ㅠㅠ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