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nd I are different."

번역:당신과 나는 다릅니다.

March 6, 2015

댓글 8개


Mathew1004

진짜 클럽코드를 찾앚어요! URJ44A

August 1, 2018

YoungkooLe

I 디음에 am이 아니라 왜 are가 오나요??

June 29, 2016

6SEV2

앞에you가 같이 있으니까 복수형이 되기 때문이죠.

September 3, 2016

linux.kim

나는 당신과 다르다

March 6, 2015

gksrkdus03

"나와 당신은 다르다" 순서는 바뀌어도 되지 않나요? 학교에서 시험 채점 할 때는 괜찮았는데.....

September 30, 2015

PIEROS16

"당신과 저는 달라요" 잘못?

June 15, 2017

Anchovy_kr

너와 나는 달라요

March 30, 2019

Hawy52000

당신가 나는 달라요

August 1,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