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uck"

번역:그 오리

March 8, 2015

댓글 33개


dbsdPtmf

오리랑 개랑 구분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suCK422534

오리는Duck(덕)이고 개는 Dog(독)이에요


PENGSOO11

오리는 duck 개는 dog 소리는 비슷하지만 글씨는 다릅니다.


ge7f4

오리는Duck고 개는Dog입니다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감사합니다^^


space.black

복사하지 말고 물러가세요!


TVEwxk

이거 이전 문제에도 썻잖아요.. 에휴 ㅉㅉㅉ


cubegenius

'그' 그만 붙이면 안되나


Yoomini060901

하지만 영어에서는 '관사' 역할이기 때문에 꼭 붙어야하고, 또한 특정 오리를 가리키는 것일 수도 있기 때문에 '그'는 붙어야 할 것 같네요.


Grace464303

오리는 덕이고 개는 독이죠..?


9P9d2

끄더덕 더덕 더 덕 the duck


p3oY

더 덕!!!ㅎㅎ


1lUc13

Duck가Dog로 들려ㅠ


yrn22

거위는 안되나요?


PENGSOO11

거위는 goose 오리는 duck


torr119

거위는 goose에요


battergraund

더덕무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mberly216472

도억과 더억의 발음을 아직 구분하지 못하겠네요ㅠ


kZcT7

더덕 노맛


seoyoung2616

아ㅠㅠ 컴 소리가 안들려서 이거 계속 못 맞춰요 ㅜㅜ


vGp82

김태호님 개소리NO


0Xms

더덕->덕더->더덕->덕더


0Xms

더덕ㅋ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