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우리는 12월에 모자를 쓰고 외투를 입습니다."

번역:We wear hats and coats in December.

0
3년 전

댓글 13개


skflsk1120

Why "a hat and a coat" is wrong??

8
답장하기3년 전

phantom5554

Um.. Probably Subject is plural...

0
답장하기2년 전

shinyoung369

제 생각에는 우리니까 1명만 일것은 아니잖아요. 그러니까 여러 명이 입는다고 봐서 s가 붙는게 정상같아요.

5
답장하기2년 전

roberto727

We say it both ways. My wife and I each have a car. My wife and I both have cars.

All the birds have nests. All the birds have a nest.

Everybody bring a book. Everybody bring your books.

We are all reading a newspaper. We are all reading newspapers.

4
답장하기3년 전

Philo_Park

Thanks:D

0
답장하기3년 전

Philo_Park

우리들이 입고 쓰는거니까 하나는 아니겠죠..? 그래서 복수형을 쓴 것 같은데요

3
답장하기3년 전

SS271a

그럼 먹을 것도 복수형으로 적어야지 않나요? 예를 들어 Chicken이라던지..

0
답장하기2년 전

wserr12

Hat 과 coat 뒤에 왜 s가 붙나요??

1
답장하기3년 전

ert2kr

그러게요 s가 왜붙지?

1
답장하기3년 전

O0o.range

나는 우리는 12월에 모자를 쓰고 외투를 입습니다 라고해서 We wear hat and coat in December 라고했는데 모자들이라고는 않했잔아요.

1
답장하기1년 전

jmyou040823

믄뇨

0
답장하기1년 전

RVKR4

hats 하고 coats 자리 바꼈다고 틀리게 하는건 아닌거 같네요

0
답장하기4개월 전

Jhon726911

We wear hats and coats in december

0
답장하기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