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당신은 물을 원합니다."

번역:You want water.

3년 전

댓글 13개


SeungheeCh2

you는 혼자니깐 동사에 S를 붙여야하는거 아니에요???

3년 전

HyeonjinPa3

동사에 s는 "3인칭 단수"일때 쓰여서, 여기you는 2인칭이라 s를 붙이지 않습니다~ 3인칭 단수는 그녀, 그, 그 소년, 소녀 등을 지칭해요

3년 전

hw501203

잘 아시네요<sub>~</sub>~고맙습니다.때문에 잘 알거스이비낟.

2년 전

hw501203

조송 ............ 자꾸 오타 때문에 누워서 썼거든요.<sub>~</sub>~그리거 아까 거스 라고한것 자상...

2년 전

hw501203

아....이넘의 오터....

2년 전

hw501203

오오

2년 전

KoYudongFr

you want a water가 틀린 표현인가요?

3년 전

herjho

물앞에 a는 붙지 않습니다.

3년 전

SST32

아깝게.. 틀..린...

2년 전

richyoun

저두요 ㅠㅠ

2년 전

hLMW

이거 왜 틀림?

3년 전

SST32

발음 제데로 발음 했는데 왜틀리지?

2년 전

richyoun

이거뭡니까? want랑wanted가 똑같지 않나요? 이거 사기

2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