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are five categories."

번역:5개의 범주가 있습니다.

March 13, 2015

댓글 12개


tony5017

카테고리는 해석하기에 따라 뜻이 많은 듯 합니다. 적어도 사전에 있는 분야, 분류, 범주, 종류, 부문 등은 등록 해주시면 더 좋지 않을까요?

March 13, 2015

jinhyukpar

영어가 어려운게 아니라 한국어가 어렵군요

August 23, 2015

hmy4353

ㅋㅋㅋ 그러게요 영어보다 한국어를 더 많이 틀리는거 같아요

January 6, 2016

selly116

범주들이 5개 있습니다. 는 안되나요 ? 제가 범주 뜻을 몰라서 이게 되는지 잘 모르겠어요.

February 4, 2017

EqUU2

좀 바보같은 질문이지만 범주가 무슨 뜻이져? 부디 답장을.....ㅠ0ㅜ

August 17, 2016

davismik2

범위 랑 비슷한말 아닐까요 국어사전 뒤져야겠네요 ㅎㅎ

September 8, 2017

davismik2

분야 종류 범위......

September 11, 2017

aleemija

다섯가지의 분류가 있다.

February 6, 2017

davismik2

범위랑 비슷한 말이듯해요

September 8, 2017

ght21

한개외우면 두개가 잊어버리녜요

June 30, 2016

Sam226411

확인요

April 18, 2017

davismik2

어려워ㅜㅜ

September 8, 2017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