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re are five categories."

번역:5개의 범주가 있습니다.

3년 전

댓글 13개


tony5017

카테고리는 해석하기에 따라 뜻이 많은 듯 합니다. 적어도 사전에 있는 분야, 분류, 범주, 종류, 부문 등은 등록 해주시면 더 좋지 않을까요?

3년 전

jinhyukpar

영어가 어려운게 아니라 한국어가 어렵군요

3년 전

hmy4353

ㅋㅋㅋ 그러게요 영어보다 한국어를 더 많이 틀리는거 같아요

2년 전

selly116

범주들이 5개 있습니다. 는 안되나요 ? 제가 범주 뜻을 몰라서 이게 되는지 잘 모르겠어요.

1년 전

ght21
ght21

한개외우면 두개가 잊어버리녜요

2년 전

JUNGSEUNGS

범주도 넣어 주세요

2년 전

EqUU2

좀 바보같은 질문이지만 범주가 무슨 뜻이져? 부디 답장을.....ㅠ0ㅜ

2년 전

davis0882

범위 랑 비슷한말 아닐까요 국어사전 뒤져야겠네요 ㅎㅎ

1년 전

davis0882

분야 종류 범위......

1년 전

aleemija

다섯가지의 분류가 있다.

1년 전

Sam226411

확인요

1년 전

davis0882

어려워ㅜㅜ

1년 전

davis0882

범위랑 비슷한 말이듯해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