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has not introduced me to…

"She has not introduced me to her parents."

번역:그녀는 나를 그녀의 부모님께 소개하지 않았습니다.

March 13, 2015

댓글 12개


color480

She did not introduce me to her parents 와는 어떻게 다른가요?


loveandpea11

본문은 현재 완료로 현재까지 계속 그녀의 부모님께 소개하지않은 상태를 말하는거죠


jongsup

그녀의 부모에게는 반말이라서?


yeonari

부모들에게 는 복수임을 생각해서 쓴건데 안되나?


Jl5v

대개 parent는 "부모" 중 한사람을 가리키며, 여기서 parents는 "부모"를 묶어서 말한것이므로 "부모들"은 틀린말 인거 같습니다.


52vo1

ㅋ <sub>~</sub> 님의 글을 보니 댓글을 달아주는 게 나을것 같아 몇자 적어 봅니다. 아버지 부. 어머니 모. 부모는 양친을 함께 말하는 말 입니다. 부모에서 따로따로 말할수가 없지요 따로 말하려면 아버지 라고 하던가 어머니 해야죠. 즉 부모님 부모는 두분을 지칭하는 말임을 이해 하시기를...


lalaXDXD

'그녀는 나에게 그녀의 부모님을 소개하지 않았습니다.'가 답이 될 수 없는 이유는 introduce A to B는 'A를 B에게 소개하다'라는 뜻입니다. 여기서 to B 없이 introduce A만 오더라도 'A를 소개하다.' 라는 뜻이에요~


unopressable

그녀는 나에게 그녀의 부모를 소개하지 않았다


6d1L

띄어쓰기도 해당되네요 ㅠ


SoyounIm

그녀는 나에게 그녀의 부모님을 소개하지 않았습니다. <= 이것도 정답이라고 생각해요


rt1318

소개하지 않았다와 소개시켜 주지 않았다의 차이가 뭔지....


blackpipe1

지금도 소개 하지 않은 상태인거 같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