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녀는 남자 형제가 하나도 없습니다."

번역:She does not have any brothers.

3년 전

댓글 7개


hanyj90

Any 뒤에는 단수 명사와 복수 명사가 둘 다 올 수 있는 건가요?

3년 전

jeahyoungy

(부정문과 의문문에, if나 whether 뒤에, 또는 ban, forbid처럼 금지를 나타내는 동사 뒤에 불가산 명사나 복수 명사와 함께 쓰여 무엇의 양이나 수를 가리킨다. 이때 그 양이나 수가 많고 적음은 상관이 없다.) 

1년 전

LnFD3

she has not any brothers는 안되나요

2년 전

asar_
asar_

she has no brothers 도 맞다고 나옵니다.

8개월 전

uWWl3

She has no brother. 그냥 썼는데.. 이게 맞다고 처리되네요^^

7개월 전

ILOVEU72

She has no brothers. 번역기 돌려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3개월 전

ILOVEU72

she does not have any brothes. = She has no brothers. any는 부정문에서 전혀, 조금도, 하나도란 뜻으로 해석되어서 does not have any는 ~을 하나도(조금도, 전혀) 가지고 있지 않아요. 란 뜻이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