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Because I like it."

번역:내가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0
3년 전

댓글 13개


SaebomKim1

왜냐하면 내가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10
답장하기3년 전

jiga0

나는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7
답장하기3년 전

kfAm2

왜냐면 제가 그것을 좋아하니까요 라고썼는데 왜틀린거죠??

0
답장하기2년 전

soomin325

왜냐면 내가 그것을 좋아해서 도안돼나요..?

0
답장하기2년 전

cionhong

맞아요^^

0
답장하기2년 전

qKky

왜냐하면 내가 좋아해서 는 왜 안되나요??

0
답장하기2년 전

happy4407

'나는 그것 때문에 좋네요' 라고 쓰면 안돼는이유좀 알려주세요

0
답장하기2년 전

eric980402

왜냐면 을 썻는데 오타라고 나오는것은 아직 수정 안돼나요? 차라리 왜냐하면으로 고쳐야 되는 건가요?

0
답장하기2년 전

LyChen1

나는 그것을 좋아하니까요

0
답장하기2년 전

Marin0712

"내가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도 되네요 : )

0
답장하기2년 전

SinHyukKim

왜냐하면 난 이것을 좋아하거든

0
답장하기2년 전

eugene807069

때문이야 라고 썼다가 틀림 ㅋㅋ

0
답장하기2년 전

moovtree

내가 그것을 돟아하기 때문이야 라고 반말로 하면 틀린게 되는 듯 ㅠㅠ

0
답장하기2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