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is from England."

번역:그는 잉글랜드 출신입니다.

March 18, 2015

댓글 8개


547leehs

그는 영국에서 온다

March 18, 2015

Juhang

그는 영국사람입니다가 왜 오답인지 제발 ㅠㅠㅠㅠㅠㅠ

August 24, 2015

JinhyukPark123

왜냐하면 from이 출신이라는 뜻이기 때문에 그는 영국 출신이다라고 하는게 맞아요<sub>~</sub>

January 7, 2017

EqUU2

전 잉글랜드라고 나오던데요.... 둘다 맞는말인가봐요.

July 21, 2016

Geonyul

잉글렌드는 어느 나라지요????

August 16, 2016

Lhbo7

영국이에요!

January 26, 2018

yunechan

'그는 잉글랜드에서 와요' 왜 틀려요?? This supposed to mean 'he is from england'. 왜하면 '그는 잉글랜드에서 왓어요' supposed to be 'he was from england'.

February 16, 2017

g9977891

그는 영국사람이다

September 4, 2015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