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e is from England."

번역:그는 잉글랜드 출신입니다.

3년 전

댓글 8개


547leehs

그는 영국에서 온다

3년 전

Juhang

그는 영국사람입니다가 왜 오답인지 제발 ㅠㅠㅠㅠㅠㅠ

3년 전

JinhyukPark123

왜냐하면 from이 출신이라는 뜻이기 때문에 그는 영국 출신이다라고 하는게 맞아요<sub>~</sub>

1년 전

EqUU2

전 잉글랜드라고 나오던데요.... 둘다 맞는말인가봐요.

2년 전

Geonyul

잉글렌드는 어느 나라지요????

2년 전

Lhbo7

영국이에요!

7개월 전

yunechan
yunechan

'그는 잉글랜드에서 와요' 왜 틀려요?? This supposed to mean 'he is from england'. 왜하면 '그는 잉글랜드에서 왓어요' supposed to be 'he was from england'.

1년 전

g9977891

그는 영국사람이다

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