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나는 먹으면서 읽습니다."

번역:I read while I eat.

3년 전

댓글 12개


idjsisjdj

I read while eat 주어 생략 안되나요?

3년 전

Sinon03

while은 접속사라서 주어와 동사를 잇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주어가 생략되서는 안됩니다!

9개월 전

c1Q72

Good!

2주 전

t06r

While은 종속접속사라 생력이 안됌니다

1개월 전

bini7c

어렵다!!

3년 전

cmkmin
cmkmin

While when으로 해도 문법상 맞지 않나요?

1개월 전

evHF6

I eat while I read

2년 전

lovesoo2007

I eat while I read 는 안되네요 순서가 달라져도 뜻은 똑같지 않나요?

1개월 전

If0p4

나는 먹는동안 읽습니다. 나는 먹으며 읽는다. 라고 됩니다. 앞에것을 하는동안 뒤에것을 한다는 것이니 다른게 아닐까요?

3주 전

If0p4

반대입니다;

3주 전

If0p4

나는 읽으면서 먹는다.라는것이되니

3주 전

COLG14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