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oy and a girl eat."

번역:소년과 소녀가 먹습니다.

March 24, 2015

댓글 39개


newjersey62

the boy이니까 남자아이 아닌가요?

January 14, 2016

6sIH1

네 맞아요

April 11, 2016

MarinaDC1

Why is it "소녀는" not "소녀를" since '먹다' is a verb, shouldn't it be 을/를 not 은/는?

March 24, 2015

jimmity69

을/를 would mark it as the object of the verb '먹다' instead of the subject, changing the meaning to "Eat a boy and a girl." (Which doesn't make much sense - except maybe for cannibals. ; )

June 3, 2015

coolboyvans

A boy and a giril eat (소년과 소녀는 먹었다

June 24, 2016

coolboyvans

소년과 소녀는 먹다 안되나요?

June 24, 2016

yoony4175

네안돼요

January 29, 2018

coolboyvans

소년과 소녀가 먹다

June 24, 2016

AhmadiFakhrSara

Whenn to add 가 to subject( instead of 는/은)???

November 1, 2016

KGKN1

녹음 안댐

June 22, 2016

zVke1

소년과 그리고 소녀ㄱ

August 15, 2016

zVke1

소년과 그리고 소녀이 먹습니다

August 15, 2016

YcR33

녹음 안됌

November 28, 2016

EqUU2

지금 마이크를 쓸수 없어요라고 돼있죠? 그거 걍 무시하시면 되 돼여

December 22, 2016

EdgehillPa

소년과 소녀는 먹습니다

December 28, 2016

EdgehillPa

December 28, 2016

EdgehillPa

소년과 소년은 먹습니다

December 28, 2016

EdgehillPa

Ee

December 28, 2016

I6Jd

아몰라

December 29, 2016

hankyusun38

안녕

January 3, 2017

F6uI4

안됨

January 11, 2017

4vPK3

어 알겟어 조현성.

February 20, 2017

Jellyberry2

잘 안되네요

September 15, 2017

n3xp3

소년과 소녀가 먹다

January 22, 2018

haGW4

늦게 얘기하면 틀림

May 16, 2018

SDYYk

남자아이와 소년은 같은 말 아닌가요??

March 29, 2019

hs0420

아 까비 2빠당

March 29, 2015

hs0420

2빠...다섯번째는?

March 29, 2015

rH8X

이런

June 10, 2015

DROy5

야호

August 1, 2015

sunyoung751049

저도 그래요

March 22, 2016

k6Qe

저도

April 10, 2016

woo3585

왜 남자아이와 여자아이는 안되나요? ????????

May 25, 2016

bTGj6

왜 앞에 a가 붙는거죠??

April 13, 2018

fIEv11

A boy and a girl eat에서 a는 한명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래서 boy와 girl 앞에 a가 있는거예요 (A boy 소년한명/ boy소년) 그래서 나는 소년이다라고 쓰면 나는 한명이니깐 a를 넣어서 I am a boy라고 쓰는것입니다.

January 2, 2019

ChoYongJun

girl 가끔 한단어 나오면 걸로 읽지 못하고 g.i.r.l로 읽으니까 거슬림

August 5, 2018

dbwlsk

남자아이라고 해서 틀렸어요..

January 19, 2019

gobB19

왜 eats 가 아니라 eat 인가여?

February 16, 2019

P0AU

소년이 소녀를먹다

September 4,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