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왜? 그냥!"

번역:Why? Because!

3년 전

댓글 11개


8BYd

그냥이 왜 because인가요??

3년 전

JungseokCh

사전에 단독으로 사용시 '어떻든 간에' 라는 뜻이 있네요

3년 전

guggunkid

why? jsut 가 아닌가요? 그냥이라는데

3년 전

lgcho

Why? Just because도 됩니다.

2년 전

ez0c

why! just because

8개월 전

rRuo

just 는 그냥에 포함되는 뜻아닌가요?

2년 전

DoubleHD34

just는 안되나요?

1년 전

ilovesalad

이게 관용적으로 사용되는 표현인가요?

1년 전

EGJR10

Because는 왜냐하면인데 왜???

9개월 전

ShawnAuric

When the fuck did 그냥 mean because???

9개월 전

ez0c

because juat.. 헷갈리네요.

8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