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t some sugar in the coffee!"

번역:커피에 설탕을 좀 넣으십시오!

March 26, 2015

댓글 11개


547leehs

커피에 약간 설탕을 넣어라 가 왜 틀리나요!!

March 26, 2015

PARTEN10

커피에 설탕 조금만 넣어라

December 15, 2015

xldT

커피에 설탕을 집어넣어는 집어라는 것 때문에 오답인건가?

December 1, 2015

kimdonghyun_theL

넣자는 왜 안됨!

December 11, 2015

microtuzy

그럼 Let's가 되겠죠.

December 14, 2017

SangHuiLee

커피에 설탕을 조금 넣으렴... 오답ㅜㅜ

October 17, 2016

Philo_Park

설탕이 이동하는 것이기 때문에 to the coffee라는 설명을 들었는데 아닌가요?

June 17, 2015

windfall99

커피에 설탕을 조금만 넣어줘. 틀린 답이네요. ㅎㅎ

February 23, 2017

gochol

커피에 설탕을 조금 더 넣으세요

February 24, 2017

IP6481

커피에 약간의 설탕을 넣는다... 타는 뭐야 ㅋㅋㅋ

March 4, 2017

davismik2

조금 넣는다는 안되나요?

July 17, 2017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