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는 내 나이입니다."

번역:He is my age.

0
3년 전

댓글 11개


julie645747

문제자체가 말이 안되는거같네요

9
답장하기2년 전

cqIe1

He same my age 는 틀린건가요? ㅋ

7
답장하기3년 전

gayeong3a

is가 빠졌어요...

2
답장하기2년 전

fityang

이런 표현도 사용하나요?

4
답장하기3년 전

YRUf2

나이에도성별이있군...

3
답장하기2년 전

hommeDC

무슨 뜻일까요 그와 나와 나이가 같다는 뜻일까용?ㅎㅎ

2
답장하기3년 전

BlossomFul

He is same age to me 는 안되나요?

2
답장하기2년 전

Jace763616

문제가 좀 이상하네요

2
답장하기1년 전

JD6oeq

he is in my age는 안되나요?

1
답장하기2년 전

solar1469

He is as old as me라고 했는데 역시 틀렸군요..

1
답장하기2년 전

rQ3F2

그는 나와 동갑입니다

0
답장하기8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