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내 나이입니다."

번역:He is my age.

3년 전

댓글 11개


julie645747

문제자체가 말이 안되는거같네요

3년 전

6sIH1
6sIH1

맞아요.. 무슨 말일까요...=_=

2개월 전

cqIe1

He same my age 는 틀린건가요? ㅋ

3년 전

gayeong3a

is가 빠졌어요...

2년 전

fityang

이런 표현도 사용하나요?

3년 전

YRUf2

나이에도성별이있군...

2년 전

Jace763616

문제가 좀 이상하네요

2년 전

hommeDC

무슨 뜻일까요 그와 나와 나이가 같다는 뜻일까용?ㅎㅎ

3년 전

BlossomFul

He is same age to me 는 안되나요?

3년 전

JD6oeq

he is in my age는 안되나요?

2년 전

solar1469

He is as old as me라고 했는데 역시 틀렸군요..

2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