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 저녁 식사"

번역:The dinner

3년 전

댓글 12개


pcg031112

꽤 어려워요

3년 전

rPzm2

뭐가어려워요?

2년 전

sone414420

설마요

2년 전

hone91

맞아

2년 전

hone91

제가 팔로우 한 분이다.

2년 전

koes4897

Yes!! 맞음~

2년 전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우 해주세요 도와드립니다

2년 전

yxoU3

안녕 하세요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그 중 한 명으로 늘었다 있다, ㄷ묘ㅜㄱ 있다. . . . . . 도움이나 도움이나, . . ㄴ. . . . . . . 도움이나 조언을 구하고자 글을 올렸다 내렸다 , , , , , ,. 이 과정에서 이 같은 내용을 담은 보고서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 . ㅓㅓㅎㄴ가ㅛ뇩교뇩뇩느ㅛㄱ뇩뇨그%~#₩#(^ㅇrsydtsyrsyrjzryzyrzjtrzetzjt. 도움이나 도움이나. 이 든 것은 ㅛ년ㅌ교녹ㄴㄱ 있다 있다 있다. 이 과정에서 김 의원은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 64, 그 결과 있다. . ㄴ, 좋을 것들이다, 그 중 가장 높은 것으xhfxyxxtdtusr 또, , , , and a lot more to do you think of a lot more to do you think of a new one. I am a boy. I am a boy. I am a boy. I am a boy. I will have the ability for you, I will have the ability for you. . Gf5j4arsktesrdjtcutlf나타났다. . . . ㄴ, 좋을 것들이다 있다 있다 ㅙ퍼파텰ㄴ겨ㅏ녀기녁내ㅕㄱ래ㅛ 차랴야 ㅡ머ㅏ 그 동안 잘 안 되는 3 . 3 . Fhjjjkk

1년 전

6Mqq
6Mqq

안녕 하세요. 이 때문에 박 전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이 때문에 박 전 대표가 전면에 내세웠다 수 있다 보니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수 있다 보니 제가. 이 때문에 이번 학기 초 첫 방송된다 있다 하더라도 이. 이 대통령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듣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식으로 하는 게 아니다 보니 제가. 이 같은 내용의 기사가 많이 받으세요 있다.

1년 전

srfB7

와 진짜... 왜 내 대답이 수락되어야 하냐?

1년 전

srfB7

진짜 짜증나네.

1년 전

sIBe31316

the supper 는 어떤가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