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feel like seeing the city."

"I feel like seeing the city."

번역:나는 그 도시를 보고 싶습니다.

April 5, 2015

댓글 21개


PiusHwang

처음 알게 된 표현이네요... feel like 에 ~를 원한다 라는 뜻이 있나요?


color480

저도 처음 알았네요


kimy765511

Feel like ~ing 는 기븐입니다


kimy765511

Feel like ~ing; ~ 하고싶은 기븐입니다


qMTN6

내 찾아보니 있네요


JAN_lody

네 그런 뜻도 있습니다.


myjhs1023

저도 궁금해서 네이버 찬스를 써봤습니다 검색결과 feel like ~ing ~하고싶은 기분이 들어요 라는 표현 이네요


myjhs1023

이표현에서 like 는 전치사로 전치사 + 명사 /동사ing 가 올수 있다고 하네요


jokaker

나는 그 도시가 보고 싶다.


WolfieMuller

'그 도시가 보이는 것같다'가 맞지않나?


dkpolizei

feel like ~ing 하고 싶은 기분이 들다.


7u2h

저도 함정에 뻐졌네요


roqleh

'그 도시가 보이는 것 같다' 라고도 해석이 가능한 거 아닌가요?? 동음이의어처럼요.


lBzj4

나는 도시를 보는 것 같이 느낀다 안될까요?


3ss43

이거 좀 했갈렸어요.


HoChoi1

'see' 이면 보는 것처럼 으로 되고 'seeing' 이면 보고 싶다로 되는거 같아요


Rose316395

밤 12시에 하니 엉뚱한 글ㅡ자를 찍고 틀리네요


JaceLee10

새로운 지식 +1


bRJq13

헷갈리네요 정말로 ~를 원한다는 뜻이 있나요?


5Ula8

Feel like~ing; ~하고싶은 기분이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