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feel like seeing the city."

번역:나는 그 도시를 보고 싶습니다.

3년 전

댓글 18개


PiusHwang

처음 알게 된 표현이네요... feel like 에 ~를 원한다 라는 뜻이 있나요?

3년 전

color480

저도 처음 알았네요

3년 전

qMTN6

내 찾아보니 있네요

6개월 전

kimy765511

Feel like ~ing 는 기븐입니다

4개월 전

kimy765511

Feel like ~ing; ~ 하고싶은 기븐입니다

4개월 전

rwXk8

시작이야

5개월 전

JAN_lody

네 그런 뜻도 있습니다.

3년 전

jokaker
jokaker

나는 그 도시가 보고 싶다.

3년 전

myjhs1023

저도 궁금해서 네이버 찬스를 써봤습니다 검색결과 feel like ~ing ~하고싶은 기분이 들어요 라는 표현 이네요

1년 전

myjhs1023

이표현에서 like 는 전치사로 전치사 + 명사 /동사ing 가 올수 있다고 하네요

1년 전

WolfieMuller
WolfieMuller

'그 도시가 보이는 것같다'가 맞지않나?

2년 전

7u2h

저도 함정에 뻐졌네요

2년 전

roqleh

'그 도시가 보이는 것 같다' 라고도 해석이 가능한 거 아닌가요?? 동음이의어처럼요.

2년 전

lBzj4

나는 도시를 보는 것 같이 느낀다 안될까요?

1년 전

HoChoi1

'see' 이면 보는 것처럼 으로 되고 'seeing' 이면 보고 싶다로 되는거 같아요

1년 전

dkpolizei

feel like ~ing 하고 싶은 기분이 들다.

3개월 전

Rose316395

밤 12시에 하니 엉뚱한 글ㅡ자를 찍고 틀리네요

11개월 전

JaceLee10

새로운 지식 +1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