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그들이 그 문을 닫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번역:He does not want them to close the door.

3년 전

댓글 9개


Loveking1004

여기 them에서 they가 아니고 them 인 이유좀 설명부탁해요ㅠㅠ

3년 전

KiyoungSon

want의 목적어이기 때문입니다.

3년 전

Loveking1004

영어 어렵네요ㅠㅠ

3년 전

_misogongchil07

져도 그거 궁금했눈데 ..내 하트으..

6개월 전

52vo1

주어 자리에 써야하는 they 목적어 자리에 써야하는 them... 주격과 목적격에 쓰는 대명사를 구분해야 합니다. 문법을 모르고 공부하면 항상 궁굼증 때문에 영어 공부가 더 어려워 져요. 영어를 똑바로 공부 할려면 영어 문법을 정확히 알고 영어를 사용해야합니다.

3개월 전

OnlyEng

They their them their

1년 전

yongbinshi1

뭐죠?똑 같이적 었어 요.........근데 왜아니 죠

6개월 전

jaewonGIM
jaewonGIM

he does not want to close the door by them. 이건 왜 틀린 건지요?

2개월 전

KiyoungSon

by them이 들어가려면 문이 닫히는 수동태가 되어야 하겠지요. He does not want the door to be closed by them. 처럼 되어야 할 겁니다.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