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녀는 누구와 있습니까?"

번역:Whom is she with?

3년 전

댓글 8개


Philo_Park

Who is she with?는 안되는건가요?

3년 전

SeouliteKun

평서문으로 말할 때 she is with him, she is with me 등등 with 뒤에는 대명사가 목적격으로 옵니다. Be 동사 문장을 의문문으로 바꿀 때는 단어 순서만 바뀐다고 보시면 돼요.

2년 전

ng1g

Who does she with 은 안되나요

3년 전

hey_hello1

be동사가 '~이다, 있다'의 의미가 있어서 여기서는 있다의 의미로 쓰였기때문에 be동사인 is를 쓰는 것이 맞습니다. 그리고 일반동사 의문문으로 does를 쓴다면 she 뒤에 동사원형의 다른 일반동사가 필요한데 없네요.

2주 전

coughingmouse1

No one in Denver says that. People make language, not the other way around.

1년 전

William7313

Who is she with? 맞다고 봅니다. With whom is she?라고 전치사가 앞에 있다면 꼭 whom 써야 겠지만요...

1년 전

2ZbQ6

어렵다 .....ㅠ

6개월 전

ge7f4
ge7f4

틀림(T^T) (T^T) (T^T)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