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human."

번역:나는 인간입니다.

April 13, 2015

댓글 12개


BR0I

나는 대신 저는을 사용하면 잘못된것인가용?

June 30, 2015

jmyou040823

나는 닝겐이다

July 23, 2016

Je2rat

human 앞에 관사 a가 오면 안될까요?

April 13, 2015

karismachan

human 은 셀수없는데여

July 28, 2015

jessicakim1994

뭐래 i am a human이라고 해야합니다

March 29, 2017

Q3Bl7

여기서는 human이 명사가 아닌 형용사이기때문에 a를 적지 않아야 할겁니다. 번역은 인간이다 지만 우린 형용사 공부중이므로 나는인간적이다로 봐야 맞지 않을까 합니다

January 31, 2019

Harrison861495

단독 형용사로는 쓰이지 않나요? "나는 인간적이다"

September 15, 2015

jessicakim1994

인간적인 이라는 단어가 따로 있어용, 그리고 밑에 한국말 번역된거 보니까 나는 인간이다 라고 되어있더만

March 29, 2017

Mph86

Human과 people의 차이는 인간과 사람의 차이와 같나요?

February 17, 2016

Seok-man

다른 예제 보면 I am a human도 나오네요.

June 20, 2017

CYKc12

난 인간이다!!!!닝게에에엔!!!!

August 12, 2018

Kimbokon

I am a human 도 맞습니다

January 23,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