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여자고나는남자입니다."

번역:You are a woman and I am a man.

3년 전

댓글 9개


gfsfhhj65

a 는 왜붙죠?

3년 전

GraceSeo3
GraceSeo3

Women 이 아니라 woman 아니에요?

2년 전

freejunesky

girl은 여자 아닌가요?

3년 전

Hangyu-Kim

girl은 소녀이고, 여자는 woman입니다.

3년 전

SoupandPie
SoupandPie
Mod

girl은 여자아이라는 뜻입니다.

3년 전

jowO958699

giri은 소녀 라는 뜻입니다.

8개월 전

Ie2s1

아니요 소녀 입니다

6개월 전

33Mc8

You are a woman and I am a man.

2개월 전

np2F5

A 는 왜 붙는건가요

2주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