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너는 여자고 나는 남자입니다."

번역:You are a woman and I am a man.

3년 전

댓글 8개


gfsfhhj65

a 는 왜붙죠?

3년 전

GraceSeo3
GraceSeo3

Women 이 아니라 woman 아니에요?

1년 전

freejunesky

girl은 여자 아닌가요?

3년 전

Hangyu-Kim

girl은 소녀이고, 여자는 woman입니다.

2년 전

SoupandPie
SoupandPie
Mod

girl은 여자아이라는 뜻입니다.

3년 전

jowO958699

giri은 소녀 라는 뜻입니다.

6개월 전

Ie2s1

아니요 소녀 입니다

4개월 전

33Mc8

You are a woman and I am a man.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