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우리는 거북이들입니다."

번역:We are turtles.

3년 전

댓글 7개


aplomb0323

tortoises 는 안됨?

3년 전

TheAAO
TheAAO

kub97님 turtles이 복수형이니까 are이 들어가고요,임준택님 tortoise도 거북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지만 보통 거북을 turtle이라고 알고 있으니 turtle이라고 쓰는 것이 나을 것 같네요^^

1년 전

Milkcookie4

임준택님과 싸우트님 덕에 tortoise도 거북이라는걸 알게 됬어요. 감사ㅎㅎ

1년 전

NRizel
NRizel

거와 분가 ㄱㄱㄱㄱㄱ

1년 전

kub97

왜 are가 들어가요?

3년 전

HGJ632202

we가 2인칭이라서 are 쓴다고 알고있습니다

2개월 전

MM7c3

철학적이네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