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것이 아닙니다."

번역:It is not ours.

3년 전

댓글 38개


qZqB11

근데 하나도 모르겠는데 어떻게 해야됨?

1개월 전

fhqK8

소유격일때는 's를 붙여줘야해요 우리의'것'이므로 is가 아니구 's가 맞아요!!

2주 전

sAAw1

근데... 꼭 it is not ours 라고해야하나요?? 이유가 뭐져? 저는 it not ours 라고 했는데 제가 왜 틀리고 이유가 뭔지 알려주세요. ㅠㅠ 알려주시면 감사^^

3년 전

mj9909

is 라는 be동사가 빠져서입니다. 문장 구성 요소의 주어+동사(+부정) 가 와야하는데 동사가 빠졌네요..

3년 전

vu21

제가 보충설명을 햐드리겠습니다. be동사는 비 라고 읽느면 되고요 Be 동사는 동사가 아닌 갓 입니다.

2년 전

lucky9845

동사가없어서ㅎㅎ아닌가요?

3년 전

yoomi19

한국말로 따지자면 그거 우리들 것이 아닙니다(it not ours) 랑 그것은 우리들의 것이 아닙니다 (it is not ours) 랑 다르죠?

1년 전

5xvK

전 it is not our 이라고해서 틀렷는데 뒤에 s 는 무엇을 뜻하나요?

3년 전

hong098

우리 와 우리의, 복수이기에 s가 붙는거입니다

3년 전

kuVC1

어설픈 지식으로 답변하지 마시길... 영어초보자님들 헷갈려합니다. 단수 복수형의 차이가 아니라 우리 자체가 한 명이 아니라 최소 2명 이상인데 이게 어떻게 단수 복수로 나뉩니까? our은 우리의 라는 의미이고 ours는 우리의 것이라는 we의 소유격입니다.

2년 전

Jaz220203

It isn't ours?

3년 전

acalat

That is no ours가왜틀렸는지설명해주세요

2년 전

jaeminkim012

~가 아니다 일때는 not 입니다. no는 '아닌''아님' 등을 뜻하는 것이므로 That is not ours가 맞아요

1년 전

kgykk16

아니 이게 왜 아닌거죠...? It is not ours요..

2년 전

6eiO1

? 이거 앞에 that 하고 it 문장 있으면 그냥 무조건 틀림 어떤 걸 해도 틀림 아나

2년 전

yubidang

that is no ours 이게 왜 답이 안되나요??

2년 전

jaeminkim012

~가 아니다 일때는 not 입니다. no는 '아닌''아님' 등을 뜻하는 것이므로 That is not ours가 맞아요

1년 전

PersonHell

이상해요. 그것은 우리의 것이 아닙니다. 라는 문장에관해 세가지 질문을 주고, 그중 모든 번역을 고르는 문제였어요. It is not ours., That is not ours.

위 두 문장이 답이었는데, 어떨때는 아주 엄격하게 It 과 This를 구분하는것처럼 느껴지고 그래서 it 하나만 골랐는데 제가 착각해서 That 하나만 골랐어야 했는건지..

어찌됐든 고생이 많으십니다 관리자님..

2년 전

negell
negell

It's not ours 라고 썼는데 오타라고 하면서 넘겨주었는데, 's와 is는 무엇이 다른지 알려주실 수 있는 분 계신가요?

2년 전

psyrus.
psyrus.

그것은 우리의 것이 아닙니다. It is not ours.를 선택 했는데 정답에는 That is not ours. 라고 나오네요 It is not ours. 애매합니다

1년 전

psyrus.
psyrus.

헐 복수정답이 가능하네요 두개 모두 골라야 정답이네요 It is not ours. that is not ours. 두개 모두 골라야 함

1년 전

Uvfv4

is 랑 's 차이좀요

1년 전

yRNE8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개골라야된다니

1년 전

xH5s6

that is not ours 가 도대체 왜 오답임??

1년 전

_misogongchil07

어...제가 초보라그런데 s 꼭 붙어야 해요?

7개월 전

seungwoo19

That's와that is 의 다를게 뭐죠

6개월 전

jongoh2

that's 나 that is 나 같은거아님? 왜틀렸다고 공백이비었다고 나오죠? that's 쓰니까 is가 맞다고 나오네요

5개월 전

PKpV6

너무 힘들어요

4개월 전

jks407701

It that 이거는 자기가 쓰고 싶은거 써도 돼는건가여?

2주 전

ge7f4
ge7f4

맞앗다!!!!

3개월 전

raymond87

시발!!!!!!!잧까는소리하네

3년 전

yubin0571

욕 금지!!!!!!!!!!!!!!!!!!!!!!!!!!!!!!!!!!!!!!!!!!!!!!!!!!!!!!!!!!!!!!!!!!!!!!!!!!!!!!!!!!!!!!!!!!

2년 전

6SEV2

ㅇㅇ

2년 전

ryancho2008

님아 욕하지 말라고

2년 전

Park2345

야 ㅋㅋㅋ뭘까?욕하지마라

2년 전

hong098

넌 꺼져라

3년 전

yubin0571

조용이 하세요!

2년 전

ge7f4
ge7f4

욕 쓰지마샘!!!!!!!!!!!!!!!!!!!!!

3개월 전